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컴퓨터/주변 장치·부속품
  3. 저소음 적축 키보드 인기 대단하네

저소음 적축 키보드 인기 대단하네

· 댓글개 · 바다야크

레오폴드 저소음 적축 키보드

적축 키보드를 좋아하는데 저소음 적축 스위치가 나왔군요. 리니어 스위치인 적축 키보드는 키압이 낮고 깔끔한 느낌이 참 좋습니다. 기계식 키보드 중에 조용한 스위치가 적축인데 거기다가 저소음이라니 얼마나 조용하길래? 이 호기심 때문에 또 병이 도졌습니다. 온종일 저소음 적축 키보드에 빠져 버렸네요.

레오폴드 적축 키보드
레오폴드 적축 키보드

국내 키보드 메이커로 유명한 레오폴드에서 확인해 보았는데요, 역시나 모든 레오폴드 기계식 키보드에 저소음 적축 스위치를 사용한 제품이 있습니다. 이 중에 텐키리스인 750R은 그레이 색상이 있었나 봅니다. 2월 13일에 900R도 그레이 색상을 내놓았다는 알림이 떴는데요, 블랙이나 블루보다는 클래식한 디자인을 좋아해서 750R 그레이를 확인해 보았지만, 아쉽게도 저소음 적축이 품절이군요. 최근에 나와서 수급이 모자란지는 모르지만, 다른 스위치보다 조금 더 비싸고, 그럼에도 750R 저소음 적축은 재고가 없네요.

900R 그레이로 저소음 적축 키보드 재고가 있지만, 텐키리스를 좋아해서 참 안타깝습니다. 텐키리스를 좋아하는 이유는 숫자키가 있는 넓은 키보드보다 길이가 짧아서 글자키가 몸의 중앙에 가까워서 타이핑이 더 편하고 피곤도 적어서입니다. 자주 사용하지 않는 숫자키 때문에 타이핑하는 손이 왼쪽으로 치우치는 것보다 훨씬 편합니다.

레오폴드 적축 키보드 FC750R
레오폴드 적축 키보드 FC750R

그레이 대신에 핑크가 있네요. 적축이면 빨간색 저소음 적축이라 핑크라고 생각하니 매우 땡깁니다. 꿈보다 해몽이겠습니다만, 매우 욕심이 나네요. 남자는 핑크죠. 지름신의 유혹이 매우 강렬하네요.

디자인까지 멋있는 바밀로 매화

바밀로 적축 키보드
바밀로 적축 키보드

저소음 적축 키보드 추천 글을 보면 레오폴드하고 바밀로입니다. 처음 듣는 제품이어서 바밀로 매화라고 할 때는 무슨 키보드에 꽃 이름했습니다. 그런데 정말 매화가 그려져 있네요.

오렌지색 바밀로 적축 키보드
오렌지색 바밀로 적축 키보드

이야~ 오렌지 색은 더 예쁘네요. 인기가 많아서인지 벌써 재고 부족. 매우 탐이 나네요. 키캡이 어지러운 것을 싫어해서 영문 각인을 좋아하는데, 이 제품은 한글 폰트가 깔끔해서 오히려 더 예쁜 것 같아요. 이 아름다운 제품을 구매하신 분께 부럽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스위치가 노출되어 있어서 시원해 보이고 머리카락이나 먼지 쌓임이 적을 것 같습니다.

5만 원이나 더 비싼 토체티 저소음 적축 키보드

토체티 저소음 적축 키보드
토체티 저소음 적축 키보드

저소음 적축 키보드로 토체티 키보드가 있는데요, 우와~ 정말 저소음 적축 키보드의 인기가 대단한가 봐요. 저소음 적축 제품은 키보드의 색깔에 따라 무려 4만 원에서 5만 원이나 더 비쌉니다. 색상 선호도도 예상되네요. 베이지와 다크 그레이가 더 많이 찾는 듯합니다. 저라면 베이지를 선택하겠습니다. 참 예쁘지 않나요?

RGB LED로 화려한 마이크로닉스 GANSS 87PRO

마이크로닉스 GANSS 87PRO
마이크로닉스 GANSS 87PRO

마이크로닉스 GANSS 87PRO입니다. 이중사출 PBT에 RGB LED로 매우 화려합니다. 알루미늄 합금판 위에 스위치가 노출되어 있어서 머리카락이나 먼지가 쌓여서 지저분해지는 일은 없겠네요. 깔끔한 키보드를 좋아하는 분께 어울릴 듯하네요. 가격도 저렴하고요.

가장 저렴한 COX 돈틀리스 저소음 적축 키보드

COX 돈틀리스 저소음 적축 키보드
COX 돈틀리스 저소음 적축 키보드

검색한 제품 중에 가장 저렴한 COX 돈틀리스 키보드입니다. 그러나 저소음 적축은 품절이네요. 저소음 적축 스위치가 언제 나왔죠? 언제 나왔길래 이렇게 큰 인기를 끄나요?

적축 키보드

지금껏 사용해 본 적축 키보드의 사용 후기를 올립니다. 평소에 리얼포스를 사용하지만, 정전용량 무접점 키가 아닌 다른 스위치를 선택하라고 한다면 적축 키보드입니다. 단순한 키감이 질리기도 한다지만, 타이핑이 많은 분께 권하고 싶은 스위치입니다.

  • 샤오미 적축 키보드
    샤오미 제품답게 저렴한 키보드입니다. 가격은 저렴해도 알루미늄 합금 바디에 LED도 화려함까지 갖추었습니다만, 각인된 포트가 너무 커서 투박해 보이고 키감이 좀 떨어지는 듯합니다.
  • 레오폴드 FC200R 적축 키보드
    저의 첫 번째 적축 키보드 레오폴드 FC200R 적축 키보드입니다.
  • 레오폴드 FC700R 적축 키보드
    먹색으로 멋을 낸 레오폴드 FC700R 적축 키보드입니다. 역시 적축 스위치의 정갈한 느낌은 좋았지만, 안타깝게도 뽑기 운이 없어서 통울림 때문에 오래 사용하지 못했습니다.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