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이런저런/생활 정보
  3. 캔들 티팟 코맥 워머 티 앤 커피 포트

캔들 티팟 코맥 워머 티 앤 커피 포트

· 댓글개 · 바다야크

촛불로 따뜻하게 캔들 티팟 워머

온종일 혼자 일하는 시간이 많아서 귀가 심심하고 입도 심심합니다. 그래서 차와 커피를 자주 마시는데요, 양이 적으면 귀찮아서 한 번에 많이 타서 마십니다. 그러다 보니 잔뜩 남았는데 다 식어 버려서 맛이 덜합니다. 그래서 티팟 워머를 찾았는데요, 촛불 워머를 선택했습니다. 작은 양초를 사용하는 티팟 워머인데 향초를 사용한다면 향기로 기분까지 전환할 수 있을 것 같아서요.

쿠팡에서 구매한 티팟 워머

그런데 가격이 생각 외로 비싸네요. 티포트까지 포함한 가격인 줄 알고 주문하려다가 촛불만 담는 워머 가격이라는 것을 알고 주저했습니다. 기껏 초만 담는 것인데 뭐가 이리 비싸? 의아했는데 가격이 만만한 제품을 찾았습니다.

코맥 워머 티 앤 커피 포트
코맥 워머 티 앤 커피 포트

쿠팡에서 구매한 코맥 워머 티 앤 커피 포트입니다. 이벤트 기간인지, 아니면 쿠팡 로켓 배송 혜택인지는 모르지만, 3만 원도 안 되는 가격에 촛불 워머와 유티 티포트가 다 들어 있습니다.

코맥 워머 티 앤 커피 포트 구성품

코맥 워머 티 앤 커피 포트
코맥 워머 티 앤 커피 포트

코맥 워머 티 앤 커피 포트 구성품입니다. 왼쪽부터 티포트 뚜껑, 워머, 차 거름망, 티포트 그리고 양초가 함께 들어 있네요. 따로 주문한 향초를 받을 때까지 사용하지 못할 줄 알았는데, 판매자 분의 배려로 바로 사용해 볼 수 있었습니다. 미리 말씀드리면 크기는 작아도 약 4시간 정도 촛불이 켜지네요.

차 거름망
차 거름망

차 거름망입니다. 구멍이 매우 미세해서 차를 넣고 끓이면 찌꺼기 없이 우려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세척할 때 조심스럽네요. 티포트를 사용하기 전에 세척부터 했는데, 거름망이 천처럼 얇아서 힘을 주어 싰으면 구겨질 것 같습니다. 얼마나 오래 사용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손상이 되어서 사용하기 어렵다면 공 모양의 거름망을 사야겠네요.

티팟 워머 차 거름망 거치
차 거름망

차 거름망을 티포트의 입구에 걸칠 수 있어서 거름망이 티포트의 바닥에 닿지 않습니다. 바닥에 닿는다면 촛불의 열기를 직접 받을 수 있어서 좋지 않을 것입니다.

뚜껑을 닫을 때 주의할 점
코맥 워머 티 앤 커피 포트 뚜껑

티 포트 뚜껑인데요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뚜껑에 고정하기 위한 3개의 날개가 있는데요, 한 개의 날개에만 얇은 구멍이 있습니다. 이 구멍을 물이 나오는 쪽에 놓고 물을 따라야 물이 제대로 나옵니다. 다른 날개로 막힌 상태에서 티포트를 들어서 물을 따르면 옆으로 물이 샙니다.

티팟 워머 물 따를 때 참고 사항
물 따를 때 참고 사항

- 내용 추가입니다. - 티포트를 들어서 컵에 물을 따를 때 손잡이 쪽에 있는 뚜껑을 누르고 기울이면 뚜껑이 살짝 열리면서 찻 물이나 커피가 뚜껑의 윗부분에 걸리지 않아서 티포트 주변으로 흘러내리지 않습니다. 티포트를 많이 기울여도 뚜껑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왼손은 뚜껑을 잡고 오른손으로는 따르면서 양손을 사용하는 것보다 이렇게 뚜껑을 눌러서 한 손으로 사용하는 것이 더 편하네요.

촛불로 차와 커피를 따뜻하게 캔들 티팟 워머

캔들 티팟 워머
캔들 티팟 워머

캔들 티팟 워머라고 적었습니다만, 정확한 명칭은 모르겠습니다. 웹으로 검색하면 사용하는 이름이 다양해서요. 결론은 촛불이 살아 있는 한 차와 커피를 따뜻하게 마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캔들 티팟 워머
캔들 티팟 워머

작은 양초이지만, 앞서 말씀드린 대로 4시간 정도 켜있는데요, 촛불이라 물을 데울 수는 없지만, 끓인 물을 계속 보온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캔들 티팟 워머
캔들 티팟 워머

코맥 워머 티 앤 커피 포트에 양초까지 구색을 모두 갖춘 모습입니다. 유리와 반짝이는 금속 디자인인 깔끔해 보여서 보기 좋은데요, 사용 후기를 보니 물이 닿는 부분에 녹이 슨다는 말씀이 있네요. 세척 후에는 물기를 바싹 말려야겠습니다.

캔들 티팟 워머
캔들 티팟 워머

아하~ 다리 안쪽에 녹이 보이네요. 녹이 더 생기지 않도록 주의해야겠습니다.

캔들 티팟 워머
캔들 티팟 워머

거의 4시간 정도 커피를 따뜻하게 마실 수 있어서 참 좋군요. 촛불이라서 끝까지 앗 뜨거라 정도의 뜨거움을 계속 유지하는 것은 아니지만, 일하면서 잠시 잠시 따뜻한 커피를 계속 즐길 수 있어서 참 좋네요.

이케아 미니 향초를 구매했는데....

미니 향초
미니 향초

티팟 워머와 함께 온 미니 양초는 무향입니다. 그래서 따로 향초를 구매했습니다. 이케아 향초가 저렴해서 잔뜩 구매했는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촛불 가까이 코를 가져가야 겨우 맡을 수 있습니다. 정말 실망이 큰데요, 이 정도의 향으로 무슨 부엌의 잡냄새를 잡았다는 것인지 이해가 안 되네요.

향기에 대한 느낌은 매우 주관적이고 예민함도 사람마다 다를 텐데 리뷰에 너무 기대한 것이 잘못이네요. 향초의 종류에 따라 향기의 강도가 다를 지도요. 어쩔 수 있나요, 향기 태라피는 포기하고 그저 차를 따뜻하게 마실 수 있다는 정도로만 만족하고 있습니다. 다음에는 이케아 말고 다른 회사의 향초를 사용해 봐야겠습니다.

미니 향초
미니 향초

불멍하기에는 초불이 너무 작지만, 그래도 혼자 있는 방 안에 살아있는 듯 움직이는 촛불을 보면서 차를 마시니까 참 좋군요. 차나 커피를 자주 마신다면 캔들 티팟 워머로 따듯하게 드세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