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omeimage
  1. Home
  2. 모바일/모바일 앱
  3. 안드로이드 추천 알람 앱 자명종 아기 목소리로 정시를 알려주는 알람 앱

안드로이드 추천 알람 앱 자명종 아기 목소리로 정시를 알려주는 알람 앱

· 댓글개 · 바다야크

안드로이드 추천 알람 앱 자명종 아기 목소리로 정시를 알려주는 알람 앱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공휴일에 울리지 않는 공휴일 알람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특히, 귀여운 목소리로 "몇 시!!" 알려 주는 정시 알리미는 실생활에 도움이 매우 컸습니다. 아이폰에서 안드로이드로 바꾸면 제일 아쉬웠던 기능인데, 그렇게 찾아도 못 찾던 앱을 우연히 알게 되었습니다. 생각했던 이름과는 너무도 다른 "자명종"입니다. 더욱 엉뚱한 것은 자명종 하면 시간을 정해 놓고 울리는 알람이라고 생각했는데 "자명종"앱에는 시간을 정하는 기능이 없습니다. 아예 시계도 없죠. 정시와 15분 간격의 중간 알림이 있을 뿐입니다. 차라리 괘종시계라고 했으면 더욱 어울렸을 듯. 대신에 알림 기능은 매우 훌륭해서 귀여운 아기 목소리, 투박하지만, 정감이 가는 강원도 사투리, 깔끔한 용모가 보이는 듯한 여성의 목소리까지 다양하게 설정할 수 있으며 문장을 설정해 놓으면 TTS로 시간을 읽어 주는 기능에 모스코드에 맞추어 진동으로 알려 주는 기능까지 정시 알림에 대해서는 최고의 앱이라고 생각합니다.

자명종 정시 알람 앱의 알림 테마

아이폰 정시 알람 앱 추천

▲ 자명종에는 꼼꼼하고 다양한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시 알림 소리는 테마로 준비해서 24시간을 표현하도록 했습니다.

자명종 정시 알람 앱의 TTS 기능

아이폰 정시 알람 앱 추천

▲ 알림 소리의 크기를 조정할 수 있으며 TTS 문자열을 사용할 경우 직접 문자열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자명종 정시 알람 앱의 모스코드 사용 기능

아이폰 정시 알람 앱 추천

▲ 모스코드 진동도 시간별로 직접 진동을 지정해서 넣을 수 있습니다. 어떻습니까? 훌륭하지 않나요?

SNS 공유하기
💬 댓글 개
최근글
이모티콘창 닫기
울음
안녕
감사해요
당황
피폐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댓글창에 입력됩니다.